IP SLA란??
IP SLA (인터넷 프로토콜 서비스 수준 계약)는 IT 전문가가있는 네트워크 성능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집 할 수있는 시스코 인터 네트워크 운영 체제 (시스코 IOS)의 기능입니다.
시스코 IOS IP의 SLA는 연속적 같은 것들에 대한(응답 시간 , 지연 , 지터 및패킷 손실)을 수집한다. 이것은 네트워크 성능에 대한 기본 정보와 네트워크 관리자를 제공 할 뿐 아니라 서비스 수준을 신속 성능 수준이 하락하면 문제의 원인을 식별한다.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 임계 값 위반의 시각적 경고는 실시간으로 포착 될 수있다.
IP SLA는 광역 네트워크에 특히 유용하다. 왜냐하면 WAN을 여러 지리를 연결하여 하나의 중앙 위치에서 모니터링 할 필요가있기 때문이다.
0 개의 댓글:
댓글 쓰기